UNIKCA Investment 트위터 계정 생성 완료

UNIKCA Investment 의 트위터 계정 생성을 완료 했다.

사실 지난번 메일 계정 생성 이후 근시일 내에 트위터 계정도 생성 하는 작업을 시행 하려 했으나 회사 일과 개인적인 사정으로 바빠 이제야 작업을 완료 했다. 지난번 이메일 계정 생성에도 간단하지만 상당히 오랜 시간을 소요 했었는데 이번에 트위터 계정을 생성하는데도 꽤나 애를 먹었다.


계정 생성에는 그리 큰 어려움이 없었으나 블로그에 트위터 위젯 - 혹은 가젯 - 을 추가 하는 과정에서 어려움이 있었다. 블로거의 블로그 서비스 자체적으로 가젯을 추가 하는 화면에서 다른 곳에서 개발한 트위터 가젯이 있었지만 제대로 작동하지 않음을 알 수 있었다. 그래서 혹여나 다른곳에서 제공하는 서비스가 있는지 구글링 하는 도중 트위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위젯 서비스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매우 간단한 방법으로 해결 할 수 있었다. 그동안의 노력은 헛수고. 트위터 공식 위젯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세한 방법은 추후 소개 하기로 한다.

UNIKCA Investment 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서 펀드 현황, 블로그 포스트, 세계경제 주요 정보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블로그 포스트를 트위터를 통해 계속해서 제공 할 예정이며, 트위터에 올라가는 정보는 앞서 소개한 트위터 계정과 위젯 - 블로그의 오른쪽 메뉴에 존재하는 위젯 - 을 통해 유기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UNIKCA Investment 의 트위터 계정: http://twitter.com/unikca_inv

Follow me!!!!

댓글 없음:

댓글 쓰기